본문 바로가기

앱 개발기/[실패] 오늘의 행운퀴즈

오늘의 행운퀴즈 4 : 리젝(1)

리젝을 당했다.

 

사실 당할줄 알았다.

 

앱의 기능이 없어도 너무 없었고,

다른 앱의 정보만 있는 앱이라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다.

 

리젝 내용은 위와 같았고 

 

 

 

Apple Store 심사지침는 위와 같았다.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음.. 기능이 없는건 나도 인정.

그런데 다른 앱의 정보를 출력하는 것은 리젝 사유가 없네??

그럼 기능을 추가해서 만들면 앱스토어에 배포할수있겠다!



 

그래서

퀴즈 데이터를 추가하고, 앱의 컨셉을 변경하기로 결심했다.

 

"행운퀴즈 정답 알리미" 라는 앱 이름은 "오늘의 행운퀴즈" 로 변경되었으며

 

앱 스토어 설명에도 "하루하루 다른 퀴즈를 만나보세요"로 변경되었다.

 

 

퀴즈 데이터는 "OX퀴즈", "수도 퀴즈", "난센스 퀴즈", "상식퀴즈", "역사 퀴즈" 등등을 직접 수집하여 앱을 만들었다.

 

그렇게 개발(2)이 끝났다.

데이터를 모으고 만드는 시간을 제외하면 개발 시간은 거의 들지 않았다.

 

그리고 이번에는 성공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2번째 검수 요청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