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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워존으로 내다버린 100일 ㅠㅠ....

 

2020년 3월...

앱돈을 어찌어찌 출시했는데 멘탈이 너무 부서져버렸다...

리젝을 너무 많이 당해서 포기할까를 20번은 넘게 생각했던것 같다...

그런데 앱돈을 만들기전 오늘의행운퀴즈 앱도 리젝당해서 출시를 못한것을 생각하면 

앱돈은 공수가 훨씬 많이 들어가서 포기할 수가 없었다.

 

 

결국 3월달에 출시는 했지만 

앱은 처음 기획했던거에서 완전히 바뀌어서 아무도 사용하지 않을것 같은 앱이 되어버렸다.

첫번째 스토어에 올라간 개인앱은 너무 쓸모없는 앱이 되어버렸다는 것이 너무 화가났다.

 

 

 

그러다 2020년 3월 11일 워존이라는 게임이 출시해버렸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를 기반으로 배틀로얄 게임이었는데.... 

출시 102일 후 6월 23일 ... 

두둥...

이게 뭐징..? 

 

 

292시간..? 

하루에 평균적으로 3시간..ㅋㅋㅋㅋ?

 

시간이 아깝다. 

물론 1등 했을때 기쁨은 아깝지는 않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했던것 같다..

292시간중 반인 150시간정도를 앱돈에 썻다면 벌써 2.0 버전으로 넘어 갔을텐데...

다른앱을 하나 더 만들어 볼 수 있었을 텐데...

공부를 더 많이 했을텐데.... 

 


Regret for wasted time is more wasted time.

낭비한 시간에 대한 후회는 더 큰 시간 낭비다

-Mason Cooley

 

그렇다. 시간을 낭비했다고 자책하고 후회하는것은 더 큰 시간낭비이다. 자신을 깎아내리지 말자.

 

긍정적이게 생각하자.

 

앱돈의 업데이트 방향은 정해졌다.

 

3달전의 멘탈은 이미 회복했다.

 

7월 내에 앱돈 1.1 버전을 1.2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자 (게시판 추가)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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