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개발기/[1.2] 앱돈 개발기

4. 지금은 리젝중...

 

첫 번째 리젝이다.. 

제발 앱의 컨셉에 태클을 걸지 말아라!!!!!!!!!!!!!

 

데이터가 없어졋지만 처음 리젝에는 간단한 이슈만 처리하면 된다고 되어있었다.

 

후... 다행이다.

 

앱 컨셉에 대해 아무 말도 없다!!!!

 

후다닥 이슈를 처리해서 올리고 다시 검수 요청을 받았다.(메타 데이터 관련이었던 거 같다)

 

그 후부터 나오는 리젝들은 하나같이 같은 내용이었다. 

 

"다른 앱의 정보를 표시하면 안된다" 

"다른 앱의 마케팅 정보를 표시하면 안 된다" 

 

다른 앱의 정보를 표시하는 앱은 몇 개 있던데...? 

 

내가 쓰고 있는데!!!! 

 

계속 심사를 넣고 이의를 제기해도 돌아오는 건 똑같은 매크로 답변이었고 나는 지처갔다...

 

 

 

1월부터 3월까지 다 첨부하지는 못했지만 10번 이상의 리젝을 당했고...

 

앱을 버릴까도 했지만 2번 연속으로 앱 올리는데 실패하고 싶지 않았고 

 

내가 투자한 시간이 너무 많았다.

 

서버를 만들고, 디비를 만들고, 디자인을 만들고, 앱을 만들었는데... 버릴 순 없다!!!

 

결국 나는 하나의 선택을 한다.